그늘진 곳에 심은지 3년 자리 잡아서 수국밭이 되었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구마적 (경남 사천) 작성시간 26.06.11 시니경남 이름은 모릅니다,분명 보시고 이름표 달아줄 듯 합니다ㅎ.
-
작성자좋은날평택 작성시간 26.06.10 수국색이 고루 있어 보고 있으시면 예쁘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시니경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떠난 아이도 많고요.
욕심을 버리고 키우는게 정신건강에 좋은거 같아요 -
작성자머루다래/거제 작성시간 26.06.10 그늘이라 햇볕에 타지않아 꽃이 더 오래갈것같아요
이쁩니다~ -
답댓글 작성자시니경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네.
다른쪽은 잎이 타서 가려줄 키큰 아이를 심으려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