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청가무네요
주말까지 기다리다간
말라죽을까봐
새벽일찍 출근해서
물 흠뻑주고 출근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고구미 안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와야 오는거지
비소식은 있다가도
없어지는게 수시라
물이라도 잘 챙겨야 할 시기네요 -
작성자좋은날평택 작성시간 26.06.10 물을 줄 수 있는 거리에 사시는 님이 부러워요~~
-
답댓글 작성자고구미 안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ㅎ 그나마 가까워서 다행입니다
-
작성자머루다래/거제 작성시간 26.06.10 그래도 물 실컷 먹으니 다행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고구미 안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네 여건 안좋은분들에 비해서는
다행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