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꽃나무&목본류

가뭄이라 새벽에 물주고 출근하기

작성자고구미 안성|작성시간26.06.10|조회수15 목록 댓글 6

엄청가무네요

주말까지 기다리다간

말라죽을까봐

새벽일찍 출근해서

물 흠뻑주고 출근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고구미 안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와야 오는거지
    비소식은 있다가도
    없어지는게 수시라
    물이라도 잘 챙겨야 할 시기네요
  • 작성자좋은날평택 | 작성시간 26.06.10 물을 줄 수 있는 거리에 사시는 님이 부러워요~~
  • 답댓글 작성자고구미 안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ㅎ 그나마 가까워서 다행입니다
  • 작성자머루다래/거제 | 작성시간 26.06.10 그래도 물 실컷 먹으니 다행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고구미 안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네 여건 안좋은분들에 비해서는
    다행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