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아시 파종 후 작성자그린레인저(서울, 이천)|작성시간26.06.13|조회수33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지난해 가을 노아시 열매 6종류 어렵게 구해 사정상 파종을 못해 폐기 하려다5월 중순에 파종을 했더니몇개가 올라오고 있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머루다래/거제 | 작성시간 26.06.13 안경을 쓰고 안보여서 벗고 들여다고니 한개찾았어요ㅎㅎ좀 더 지나면 왕창 올라오면 좋겠습니다^^ 작성자무수닥(순천) | 작성시간 26.06.13 이곳은 소식이 없습니다. 많이 보내주셨는데,면목이 없습니다 ㅜㅜ 작성자행복한동행/평택 | 작성시간 26.06.13 꼬물이들이 여기저기 나타나겠네요. 작성자금비 (인천 영월) | 작성시간 26.06.14 저도 파종 못 한 씨앗들 땅에라도 뿌린다는 게 생각뿐이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