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꽃나무&목본류

노아시 파종 후

작성자그린레인저(서울, 이천)|작성시간26.06.13|조회수33 목록 댓글 4

지난해 가을 노아시 열매 6종류 어렵게 구해
사정상 파종을 못해 폐기 하려다
5월 중순에 파종을 했더니
몇개가 올라오고 있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머루다래/거제 | 작성시간 26.06.13 안경을 쓰고 안보여서 벗고 들여다고니 한개찾았어요ㅎㅎ
    좀 더 지나면 왕창 올라오면 좋겠습니다^^
  • 작성자무수닥(순천) | 작성시간 26.06.13 이곳은 소식이 없습니다.

    많이 보내주셨는데,
    면목이 없습니다 ㅜㅜ
  • 작성자행복한동행/평택 | 작성시간 26.06.13 꼬물이들이 여기저기 나타나겠네요.
  • 작성자금비 (인천 영월) | 작성시간 26.06.14 저도 파종 못 한 씨앗들 땅에라도 뿌린다는 게 생각뿐이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