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꽃나무&목본류

비온뒤 농장

작성자고구미 안성|작성시간26.06.21|조회수25 목록 댓글 10

이번비가 효잡니다

가물어서 난리도

아니었는데

대략 80mm정도 내려서

해갈이 되었습니다

신초가 나올락 말락 하던나무도

이번비에 신초를 밀어 내고

 

분홍오데마리

체로키선셋 미산딸(붉은색 꽃)

레인보우 미산딸(흰색꽃)

레드뷰티 미산딸(붉은색 꽃)

레드피그미 미산딸(붉은색 꽃)

애플블로썸 미산딸 (핑크색꽃)

붉은색미산딸나무

울프아이 동양산딸(흰색꽃) 등이

이번비로 아주 싱싱해졌습니다

 

잎의 색상이 녹색이고

잎의수가 많아지면

뿌리가 깊게 내릴뿐 아니라

위로도 생장이 빨리 되는데

물 아무리 줘도

요번 비처럼 거하게 오면

나무에게는 아주 좋은

보약이 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고구미 안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안올줄 알았는데 차분히 잘 내린거 같습니다
  • 작성자꽃나래(안성/홍성) | 작성시간 26.06.21 정말 보약비였어요.
    죽어가던 수국도 깨아났어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고구미 안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가물긴 엄청 가물었어요
    완전 보약비입니다
  • 작성자좋은날평택 | 작성시간 26.06.22 한 시름 크게 들었죠~~
    한 동안은? 쉬어 가시자구요^^
  • 답댓글 작성자고구미 안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ㅎ 이번 비로 정말 한시름 놓았네요
    당분간 맘편히 지낼 수 있을거 같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