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꽃 야생화

자생 산수국이 분홍으로?

작성자금비 (인천 영월)|작성시간26.06.23|조회수29 목록 댓글 3

자생 산수국이 왜 분홍이냐고?

저기다가 계란껍질 버렸었나?
내가 맨날 모아다 뿌렸었는데 산성이어야 하는데 쓸데 없는 일을 ~~힝~

그래도 이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서울댁 (의성) | 작성시간 26.06.23 new 분홍도 예뻐요 ㅎ
  • 답댓글 작성자금비 (인천 영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다 이쁘긴 해요
  • 작성자꽃나래(안성/홍성) | 작성시간 26.06.23 new 우린 파랑만 있으니 동생은 분홍이 예다네요. ㅋㅋㅋ
    햐양은 몇가지 폈고 빨강은 아직이고 차수국도 깻잎인채로있는게 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