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생 산수국이 분홍으로? 작성자금비 (인천 영월)|작성시간26.06.23|조회수29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자생 산수국이 왜 분홍이냐고?저기다가 계란껍질 버렸었나?내가 맨날 모아다 뿌렸었는데 산성이어야 하는데 쓸데 없는 일을 ~~힝~그래도 이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서울댁 (의성) | 작성시간 26.06.23 new 분홍도 예뻐요 ㅎ 답댓글 작성자금비 (인천 영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다 이쁘긴 해요 작성자꽃나래(안성/홍성) | 작성시간 26.06.23 new 우린 파랑만 있으니 동생은 분홍이 예다네요. ㅋㅋㅋ햐양은 몇가지 폈고 빨강은 아직이고 차수국도 깻잎인채로있는게 있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