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루
종자 좋은것.
중학 친구네
가지 잘라와 삽목
2년 차.
회인 폐가 담장에서 3년차
회인 산행에서 본 머루
이것도 가지 잘라와
삽목 성공했습니다.
보은 산림청 건물에 있는
머루포도.
올 봄에 삽목
산에서 자생하는것 심었는데 실망
모두 캐 버리고
종자 좋은것 찾아
삽목 성공후
잘 키우고 있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재아(군산) 작성시간 26.06.19 대단하세요
-
작성자윤쓰 작성시간 26.06.19 3월달이 삽목 하기에 좋을까요?
저도 올해 여기저기 열매 잘 달리는놈 체크 해놧다가 내년에 삽목 도전해 봐야 겟어요ㆍ -
작성자꽃나래(안성/홍성) 작성시간 26.06.19 삽목해서 열매까지 머루가 향기도 좋은데 맛도 좋으면 금상첨화죠. 많이 많이 번식해 주셔요~~
-
작성자정원(전주) 작성시간 26.06.19 금손이시네요.
그저 부럽기만합니다. -
작성자행복한동행/평택 작성시간 26.06.19 세상에나 놀라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