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농사,텃밭,과수

머루 삽목후 자란 모습

작성자산수골산약초(보은/63)|작성시간26.06.19|조회수32 목록 댓글 11

머루
종자 좋은것.

중학 친구네
가지 잘라와 삽목
2년 차.

회인 폐가 담장에서 3년차

회인 산행에서 본 머루
이것도 가지 잘라와
삽목 성공했습니다.

보은 산림청 건물에 있는
머루포도.
올 봄에 삽목

산에서 자생하는것 심었는데 실망
모두 캐 버리고
종자 좋은것 찾아
삽목 성공후
잘 키우고 있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재아(군산) | 작성시간 26.06.19 대단하세요
  • 작성자윤쓰 | 작성시간 26.06.19 3월달이 삽목 하기에 좋을까요?
    저도 올해 여기저기 열매 잘 달리는놈 체크 해놧다가 내년에 삽목 도전해 봐야 겟어요ㆍ
  • 작성자꽃나래(안성/홍성) | 작성시간 26.06.19 삽목해서 열매까지 머루가 향기도 좋은데 맛도 좋으면 금상첨화죠. 많이 많이 번식해 주셔요~~
  • 작성자정원(전주) | 작성시간 26.06.19 금손이시네요.
    그저 부럽기만합니다.
  • 작성자행복한동행/평택 | 작성시간 26.06.19 세상에나 놀라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