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카틀레야 하와이안송이 피었는데 향기가 너무 좋아요.
줄기가 이렇게 두꺼운데도 머리가 커서 누워서 세워주었어요.
주말에 여행 다녀오니 어제 이만큼 피었는데 꽃그림자님께서 사진을 보시고 하와이안송이 아닌 것 같다고 하셔서~
넌 누구니?
대체 누가 필런지 엄청 궁금했었는데 ~
오늘 드디어 피었어요~~
하와이안송이 맞대요.
꺄아~악~~~~
너무 이쁘자나요.
향도 아주 고급집니다.
얼굴도 크고 뽀샤시 발그레 ~
자주색립 러플 라인이 너무 이뻐요.
꽃그림자님 감사합니다~~~
하와이안송아 ~~
나랑 오래 같이 살자~♡♡♡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금비 (인천 영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꺄악~~
호들갑 떨만 하죠? -
작성자꽃나래(안성/홍성) 작성시간 26.06.23 new
이렇게 이쁜 카틀레야는 처음봤어요. 너무너무 이쁩니다.
-
답댓글 작성자금비 (인천 영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0:56 new
특히 향이 아주 좋아요.
-
작성자머루다래/거제 작성시간 10:41 new
얼굴도 말끔하게 고운애가 향도 좋네요 이뻐요
-
답댓글 작성자금비 (인천 영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0:56 new
입구에서부터 향이 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