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가렛을 닮았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무수닥(순천) 작성시간 26.06.10 노란 쑥갓꽃이 참 이쁘죠 .
관상용으로 손색이 없죠~~ -
답댓글 작성자시니경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그러게요.
야생화.ㅎ -
작성자좋은날평택 작성시간 26.06.10 쑥갓꽃 볼일이 없었네요
말씀처럼 마가렛 느낌이 나요~~ -
답댓글 작성자시니경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가까이 있어서 소홀했던 꽃
-
작성자머루다래/거제 작성시간 26.06.10 쑥갓꽃이 참 예쁘던데 꽃이 피기전에 다 따먹으니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