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버유
때 되면 피어주는 예쁜 꽃입니다
나리도 피구요
산해박도 피구요
당나리도 피려고 준비중입니다
엔타샤? 붓꽃도 핍니다.
금관화도 피구요
종덩굴도 한 참 피고 있어요
요렇게 예쁜게 폈던 램프를
노지로 옮겨 심어 줬어요
붓꽃을 또 하나 들였어요
종덩굴도 하나 더 들이구요
날이 너무 더워 그늘막 해 주고 왔어요
샤스타데이지, 오스테멈?도 핍니다.
사두오이
5개 직파했는데 한 개 살았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젊은피(합천) 작성시간 26.06.16 꽃천지 잘 감상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좋은날평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예쁘게 봐 주셔서 감사합니다~~
-
작성자꽃들도(태안) 작성시간 26.06.16 휘버휴 사랑스럽네요
-
답댓글 작성자좋은날평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예쁘게 봐 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작성자머루다래/거제 작성시간 26.06.17 올해 처음 홑 휘버휴 키우는뎌 넘 예뻐요
화분에 겨우 한두개 키우는데 아주 많이 심고싶어졌어요ㅎㅎ
나리 색이 완전 이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