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몬색이 없어서 기다렸더니,
이젠 노랑과 빨강이 가 버렸네요 ㅜ
분홍 접시꽃 아래와 살짝 달리 보이는 듯도 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좋은날평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0:49 new
한 포기 살았어요
자연 발아도 잘 안되고 다른 살몬이랑 조금 차이간 나는 것 같기도 해서 올해 또 심으보려고 해요~~ -
작성자머루다래/거제 작성시간 10:26 new
겹접시는 살몬이랑 노랑이 젤 이뻐요ㅎㅎ
-
답댓글 작성자좋은날평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0:50 new
그죠 작년에 노랑이 예뻤는데 소리 소문 없이 가버렸어요
접시꽃은 해마다 도전하는데 생각보다 자연 발아가 잘 안되요 ㅠㅠ -
답댓글 작성자좋은날평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시간 32분 전 new
그러니까요
소리 소문없이 가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