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귀촌과 정원이야기

눈개숭마 모종

작성자산수골산약초(보은/63)|작성시간26.06.05|조회수46 목록 댓글 15

눈개숭마
화분에 이식했습니다.

8년
꾸준하게 모종 키워서
나눔도 하고 판매도 하고

올해는 이만큼.

이것도 일이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좋은날평택 | 작성시간 26.06.05 일은 일이죠
    화분에 심기까지 하니까요
    저는 땅에 꽂아 놓고 자연에 맡깁니다~~^^
  • 작성자설화(인천) | 작성시간 26.06.05 나무그늘 돌평상에 쟤들이 상전이구만요 ㅎㅎ
  • 작성자머루다래/거제 | 작성시간 26.06.05 화분에 이식하고 나중에 정식하고 일이 많습니다
  • 작성자행복한동행/평택 | 작성시간 26.06.05 손이 많이가는 일에도 정성을 가득 들이시네요.
  • 작성자그린레인저(서울, 이천) | 작성시간 26.06.05 장미 자주보니 키워보고 싶은
    생각이 듭니다.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