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개숭마
화분에 이식했습니다.
8년
꾸준하게 모종 키워서
나눔도 하고 판매도 하고
올해는 이만큼.
이것도 일이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좋은날평택 작성시간 26.06.05 일은 일이죠
화분에 심기까지 하니까요
저는 땅에 꽂아 놓고 자연에 맡깁니다~~^^ -
작성자설화(인천) 작성시간 26.06.05 나무그늘 돌평상에 쟤들이 상전이구만요 ㅎㅎ
-
작성자머루다래/거제 작성시간 26.06.05 화분에 이식하고 나중에 정식하고 일이 많습니다
-
작성자행복한동행/평택 작성시간 26.06.05 손이 많이가는 일에도 정성을 가득 들이시네요.
-
작성자그린레인저(서울, 이천) 작성시간 26.06.05 장미 자주보니 키워보고 싶은
생각이 듭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