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주는 죽거나 깻잎들이네요 ㅋㅋ
자식들에서 하나씩 피네요.
(결론은 수국은 추위에 약하다)
홑꽃으로 단아합니다.
겹꽃 (하모니 품종)
황금잎 품종(리틀허니)
ㅋ 깻잎들만 무성하네요.
내년을 기약하며~~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무수닥(순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기후가 좋아서
수국은 제주가 최고 적지입니다 ~~ -
작성자누리말(의성 작성시간 26.06.07 떡갈잎수국 오랫만이네요"^^
제게도 있었는데!..분명
그런데 없어요...
아마도 넘주기 좋아하는 할망이라
어느사이 멋도 모르고
퍼 줘버린 것 같아요"ㅋ -
답댓글 작성자무수닥(순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ㅋ 복 받으실 겁니다
-
작성자꽃나래(안성/홍성) 작성시간 26.06.07 즤도 올봄에 홑으로 피는 몇년 된 묵둥이가 꽃눈이 다 얼고 가지도 얼고... 중간쯤이랑 아래에서 새순이 올라오네요.
그동안 괜찮았는데.
언덕으로 옮겨서 그런가....밭에 있느 쪼꼬미도 홑은 다 얼었어요. 겹꽃만 피네요.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무수닥(순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내년을 기약하는 마음으로 ~~
즐거운 하루 시작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