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귀촌과 정원이야기

떡갈잎 수국들 (4종)

작성자무수닥(순천)|작성시간26.06.06|조회수55 목록 댓글 19

모주는 죽거나 깻잎들이네요 ㅋㅋ

자식들에서 하나씩 피네요.

(결론은 수국은 추위에 약하다)

홑꽃으로 단아합니다.

겹꽃 (하모니 품종)

황금잎 품종(리틀허니)

ㅋ 깻잎들만 무성하네요.
내년을 기약하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무수닥(순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기후가 좋아서
    수국은 제주가 최고 적지입니다 ~~
  • 작성자누리말(의성 | 작성시간 26.06.07 떡갈잎수국 오랫만이네요"^^
    제게도 있었는데!..분명
    그런데 없어요...
    아마도 넘주기 좋아하는 할망이라
    어느사이 멋도 모르고
    퍼 줘버린 것 같아요"ㅋ
  • 답댓글 작성자무수닥(순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ㅋ 복 받으실 겁니다
  • 작성자꽃나래(안성/홍성) | 작성시간 26.06.07 즤도 올봄에 홑으로 피는 몇년 된 묵둥이가 꽃눈이 다 얼고 가지도 얼고... 중간쯤이랑 아래에서 새순이 올라오네요.
    그동안 괜찮았는데.
    언덕으로 옮겨서 그런가....밭에 있느 쪼꼬미도 홑은 다 얼었어요. 겹꽃만 피네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무수닥(순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내년을 기약하는 마음으로 ~~
    즐거운 하루 시작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