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로 작정 했습니다
아침은 누룽지 끓여
대충 먹었다 치고
동서남북 으로
전화기 들고 📷 도 찍고
꽃구경 합니다
유리창을 열면 와이파이 터지는
곳을 찾아 의자 놓고 앉아
느긋하게 여유를 부려보는
이 아침이 참으로
평화롭네요
건강하게 살아있음을 감사하며
앉은 자리에서 한컷
jb 가든에서 대대적으로
홍보 판매한 수국
월동 잘하고 이렇게 많은
꽃송이를 달았으니
성공 이지요
브라키컴
엔사타아이리스 가 하나씩
꽃을 보여주고 ~~~
얘는 꽃창포 와는 다른 무뉘가
있는 아이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하양앵초 (경기 안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캄솨 합니다 ^~^
-
작성자해당화(군산) 작성시간 26.06.07 울집은 모기가 어찌나많은지 모기장 옷을입으면 덮고안입으면 모기들 이부페인줄알고
달려드네요
몇없는 꽃들처다봐야되는데
커피한잔에여유도 모기들때문에 포기해야겟어요 -
답댓글 작성자하양앵초 (경기 안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맞아요
긴팔에 몸빼바지가
평상복이 될수밖에
모기 때문에요 -
작성자꽃나래(안성/홍성) 작성시간 26.06.07 수국, 아이리스들과 무늬금계국까지 하나같이 예쁩니다.
-
작성자짝발/부천 작성시간 26.06.07 ㅋ~~~~
이쁜 꽃과 함께 일요일 아침을....
넘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