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키우던 화분을 옮겨서
점빵에서도 볼 수 있어 좋습니다.
꽃나무가 손상입거나, 흙이 쏟아질 일이 없어요.
후크 2개만 매달아 놓으면 참 편하네요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무수닥(순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차안도 깔끔해지고, 여러모로 좋습니다
-
작성자정원(전주) 작성시간 26.06.09 ㅎㅎ
기발한 아이디어.
예쁜꽃 곁에 두려면
이만한 수고쯤이야.ㅋ
꽃에 무한애정
무수닥님 다우십니다^^ -
답댓글 작성자무수닥(순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수고보다 편리성이 많아서 좋습니다 ~~
-
작성자좋은날평택 작성시간 26.06.09 봄철에 아파트에서 노지로 여러번 옮기다 보면 승용차가 흙강아지가 되더라구요ㅜㅜ
-
작성자경이아버지 작성시간 26.06.09 수국을 깔끔하게 잘 키우셨네요 튼튼한 과일박스 활용하시면 안전 하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