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귀촌과 정원이야기

차로 작은 화분 옮길 때 꿀팁

작성자무수닥(순천)|작성시간26.06.09|조회수61 목록 댓글 11

드디어 키우던 화분을 옮겨서
점빵에서도 볼 수 있어 좋습니다.

꽃나무가 손상입거나, 흙이 쏟아질 일이 없어요.

후크 2개만 매달아 놓으면 참 편하네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무수닥(순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차안도 깔끔해지고, 여러모로 좋습니다
  • 작성자정원(전주) | 작성시간 26.06.09 ㅎㅎ
    기발한 아이디어.
    예쁜꽃 곁에 두려면
    이만한 수고쯤이야.ㅋ
    꽃에 무한애정
    무수닥님 다우십니다^^
  • 답댓글 작성자무수닥(순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수고보다 편리성이 많아서 좋습니다 ~~
  • 작성자좋은날평택 | 작성시간 26.06.09 봄철에 아파트에서 노지로 여러번 옮기다 보면 승용차가 흙강아지가 되더라구요ㅜㅜ
  • 작성자경이아버지 | 작성시간 26.06.09 수국을 깔끔하게 잘 키우셨네요 튼튼한 과일박스 활용하시면 안전 하기도 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