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귀촌과 정원이야기

토종벌통 나무에 올렸습니다

작성자산수골산약초(보은/63)|작성시간26.06.10|조회수37 목록 댓글 6

판자
사다리
수평자

토종벌통 차에 실어 좋은곳으로 이동.

수평 잡아 판자를 고정하고
그위에 벌통 올렸네요.

암컷이 델꼬 멀리 간것
이곳으로 유도 하는거지요.

이곳이 편하고 장수말벌 피해 없으니
빨랑 들어 오너라~~.

땀빼고
당 보충 살구열매
진짜로 맛납니다.

포도 솎아 내기

저녁은 마을 형님께서 청주 장보고 오셔서
회를 사왔네요.
맛 좋은 양주!
아내의 부침개로 저녁 때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머루다래/거제 | 작성시간 26.06.10 저는 회보다 살구요ㅎㅎ
    벌이 벌통에 잘 들어가면 좋겠습니다
  • 작성자외계인 의성 | 작성시간 26.06.11 벌통 올려 다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좋은군사가 들길 기원합니다 ㅎㅎ
  • 작성자무수닥(순천) | 작성시간 26.06.11 높은 곳애서 수평까지 맞추느라 힘드시겠네요.
  • 작성자하양앵초 (경기 안성) | 작성시간 26.06.11 늘~건강하고
    행복한 산촌 생활이
    되시길요
  • 작성자꽃나래(안성/홍성) | 작성시간 26.06.11 요즘 살구 나오는군요.
    살구 먹고 싶어요^^~
    꼼꼼히 준비하시고 재미있는 생활이 그려져요. 어릴적 산골에서 살아서 그런곳이 그리워진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