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뭄에 저도 물주느라 매일 바쁘지만, 그래도 꽃나무에게 뭔가 해 주는게 있어서 즐겁습니다.
이생각 저생각하면서 봄부터 가을까지 마당에서
새벽을 항상 시작합니다.
이름은 묻지 마세요~~
나이도 묻지 마세요~~
그저 보기만 해주세요 ~~
10개만 올릴께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무수닥(순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깻잎은 먹기라도 하는데요.
아쉽네요 ㅋㅋ -
작성자희경(대구) 작성시간 26.06.13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아름다움 가득 담아 갈께요
-
답댓글 작성자무수닥(순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감사합니다 ~~
-
작성자머루다래/거제 작성시간 26.06.13 아구 모두 엄청 예쁩니다
화분에 피는 제애들은 꽃잎이 타서 안타까워요 -
답댓글 작성자무수닥(순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타프나 차광막이라도 설치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