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들여 왔는데, 아나벨에 비해 수세가 다소 약한 느낌입니다. 노지월동은 잘 하는 듯 합니다
화분에 담은 애도 꽃이 나오기 시작합니다.
뿌리나누기로 할 지, 삽목으로 번식시킬 지는 몇년 더 키워봐야 할 것 같습니다.
이번 주에 잦은 비 소식이
오후에 갑자기 예보되어 기쁩니다 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무수닥(순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어제도 이슬비 수준입니다 ㅋ
주말에 남부지방은 장마가 시작될 듯 합니다 ~~ -
작성자머루다래/거제 작성시간 26.06.17 겹꽃 첨봐요
참 예쁩니다~ -
답댓글 작성자무수닥(순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겹꽃이라 더 풍성한 느낌입니다
-
작성자꽃나래(안성/홍성) 작성시간 26.06.18 겹아나벨 첨봤어요.
오늘 콩 심고 와서 햇볕이 뜨거울까 노심초사했네요. -
답댓글 작성자무수닥(순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더위에 수고하셨습니다.
편히 쉬십시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