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꽃 불도화
이것은 삽목해도 성공율이 떨어지고
씨앗도 없고
해서
번식 작년에 한번 올해 한번!
이렇게 휘묻이 불도화.
캐봅니다.
뿌랑구 대단 하지지요?
캐낸 자리 또 작업
돌로 눌러 놓고 흙으로 덮어 주면 끝.
하나 하나
가위로 잘라서 요즘 날씨에 견딜수 있도록
싹대를 절반 이상 잘라 줍니다.
요렇게
수돗물 틀어 놓고
귀찮은 풀씨 유입 방지 차원에서~
그것!
잡풀 제거하는것도 힘들지요
깨끗하게 세척후.
싹대 있는것 33주
뿌리 16주
합 49주 올 가을 대작으로 자랍니다.
요런 불도화
일단 꽃이 크고
오래가고
병충해 문제 없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꽃나래(안성/홍성) 작성시간 26.06.20 불두화가 쭈리를 잘 내렸네요 . 수고 많으셨습니다 ~
-
작성자구마적 (경남 사천) 작성시간 26.06.20 불두화 비슷한ㅈ꽃이 많아 구분도 안되는데 가지 하나 잘라 심어 나야것네예. ㅎ
-
작성자머루다래/거제 작성시간 26.06.20 불두화가 없는데 이번에 친정언니가 준다고했어요 신나요ㅎㅎ
휘묻이 성공 축하드립니다 -
작성자경이아버지 작성시간 26.06.20 불두화 어마무시하게 자라기 때문에 작게 키우려니 더 힘드네요 휘뭍이 축하드립니다
-
작성자좋은날평택 작성시간 26.06.21 대단하십니다
멋진 불두화로 자라기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