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귀촌과 정원이야기

불도화 휘묻이 결과

작성자산수골산약초(보은/63)|작성시간26.06.19|조회수53 목록 댓글 23

큰꽃 불도화
이것은 삽목해도 성공율이 떨어지고
씨앗도 없고
해서
번식 작년에 한번 올해 한번!

이렇게 휘묻이 불도화.

캐봅니다.
뿌랑구 대단 하지지요?

캐낸 자리 또 작업
돌로 눌러 놓고 흙으로 덮어 주면 끝.

하나 하나
가위로 잘라서 요즘 날씨에 견딜수 있도록
싹대를 절반 이상 잘라 줍니다.

요렇게

수돗물 틀어 놓고
귀찮은 풀씨 유입 방지 차원에서~
그것!
잡풀 제거하는것도 힘들지요
깨끗하게 세척후.

싹대 있는것 33주
뿌리 16주
합 49주 올 가을 대작으로 자랍니다.

요런 불도화
일단 꽃이 크고
오래가고
병충해 문제 없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꽃나래(안성/홍성) | 작성시간 26.06.20 불두화가 쭈리를 잘 내렸네요 . 수고 많으셨습니다 ~
  • 작성자구마적 (경남 사천) | 작성시간 26.06.20 불두화 비슷한ㅈ꽃이 많아 구분도 안되는데 가지 하나 잘라 심어 나야것네예. ㅎ
  • 작성자머루다래/거제 | 작성시간 26.06.20 불두화가 없는데 이번에 친정언니가 준다고했어요 신나요ㅎㅎ
    휘묻이 성공 축하드립니다
  • 작성자경이아버지 | 작성시간 26.06.20 불두화 어마무시하게 자라기 때문에 작게 키우려니 더 힘드네요 휘뭍이 축하드립니다
  • 작성자좋은날평택 | 작성시간 26.06.21 대단하십니다
    멋진 불두화로 자라기를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