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으로 배롱나무 꽃이 피기 시작합니다.
10월까지 피고 지고
소독 해줘야 건강하게 잘 자라고 꽃이 오래 갑니다.
지금쯤 진딧물 소독.必
이렇게 외대로 키워야 볼만 해요.
지주대 박아
끈으로 묶어 주고
바닥에서 나오는 곁순은 모두 싹뚝 싹뚝 잘라주고.
12년 키운 배롱나무
모습니다.
삽목이나 곁가지 잘라 심은것은 곁순이 겁나게 많이 나오지요
해서 ~~.
씨앗 파종해서 심으면 거의 곁순이 안 나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재아(군산) 작성시간 26.06.21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산수골산약초(보은/6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아재아님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신나게 시작하세요 -
작성자설화(인천) 작성시간 26.06.21 화분에서키우는 배롱은 쉽지 않네요ㅜㅜ
-
작성자좋은날평택 작성시간 26.06.21 오
또 그런 습성이 있나 보네요
옆순 겁나 많이 나와요ㅜㅜ
저희 집은 이제 꽃망울이 동그래지더라구요 -
작성자꽃나래(안성/홍성) 작성시간 26.06.21 오 그래서 곁순이 엄청 나오는군요.
처음 알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