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구구

작성자보현화(의성)|작성시간26.06.10|조회수46 목록 댓글 9

드디어 복숭아 열매솎기와 봉지싸기 작업을 모두 마치었어요

5월4일 부터 시작하여 6월10일 오늘 끝났네요

어느새 안마당 아치에는 장미가 흐드러지게 피었어요

이제야 주변의 꽃들이 눈에 들어오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꽃나래(안성/홍성) | 작성시간 26.06.11 고생 많으셨어요. 한달도 넘게 하셨으니 고생하신 보람이 많으시길 바래요.
  • 작성자무수닥(순천) | 작성시간 26.06.11 좋은 결실 기대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 작성자하양앵초 (경기 안성) | 작성시간 26.06.11 가격이 좋길 바랍니다
    고생하셨습니다
  • 작성자안다김(광주) | 작성시간 26.06.11 한달넘게 고생 많으셨는데 원하는만큼 대풍 이루셨음 합니다ㆍ
  • 작성자좋은날평택 | 작성시간 26.06.11 고생 많으십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