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구구 작성자보현화(의성)|작성시간26.06.10|조회수46 목록 댓글 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드디어 복숭아 열매솎기와 봉지싸기 작업을 모두 마치었어요5월4일 부터 시작하여 6월10일 오늘 끝났네요어느새 안마당 아치에는 장미가 흐드러지게 피었어요이제야 주변의 꽃들이 눈에 들어오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꽃나래(안성/홍성) | 작성시간 26.06.11 고생 많으셨어요. 한달도 넘게 하셨으니 고생하신 보람이 많으시길 바래요. 작성자무수닥(순천) | 작성시간 26.06.11 좋은 결실 기대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하양앵초 (경기 안성) | 작성시간 26.06.11 가격이 좋길 바랍니다 고생하셨습니다 작성자안다김(광주) | 작성시간 26.06.11 한달넘게 고생 많으셨는데 원하는만큼 대풍 이루셨음 합니다ㆍ 작성자좋은날평택 | 작성시간 26.06.11 고생 많으십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