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터감자

작성자흙과나무(서귀포)|작성시간26.06.06|조회수31 목록 댓글 12

당근에 글이 올라왔어요
감자 1키로에 1000원
연장 준비하고와서
필요한만큼 얼마든지 캐가세요

아침 일찍 삼방산이 있는곳
대정감자밭으로 갔습니다
2집이가서 1시간 30분동안
80키로를 캤습니다
작은것골라서
버터 감자를 만들었습니다
품종은 조풍이라고 하는데요
햇감자라 그런지 너무 맛있습니다

맛도 맛이지만 감자캐는 재미가
얼마나 좋았는지요
완전 신나는 시간이였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흙과나무(서귀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저두요 매번 수미감자만 먹었는데요 조풍감자도 맛있습니다
  • 작성자역마차 (밀양) | 작성시간 26.06.07 버터감자 맛있겠어요.
    농사 잘 지어서 그리되니 농장주는 아쉬웠겠지만
    아주 재미가 있었겠습니다~
    저도 오늘 감자버터구이 해야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흙과나무(서귀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캐는 사람들은 아주 신이났어요
    그런데 감자가 작은것들이 더 많아서요 공판장에 가기에는 아쉬울수도 있었을겁니다
  • 작성자누리말(의성 | 작성시간 26.06.07 엉!.감자 귀신인디!
    아구 맛나것다!!..욤
    곁에 있음 내도 캐고 싶다요~ㅋㅎ

    언능 감자사서
    버터감자 해무야지..!
    저도 버터감자 무지
    좋아해요~~^^
  • 답댓글 작성자흙과나무(서귀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버터감자는 휴게소에서 먹어야 제맛이기는 합니다
    그래도 맛있어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