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마 병아리들이 어미닭만큼
자랐어요
8마리중 낙오자 한마리도 없이
예쁘게 잘 컸습니다
오리들도 암놈3마리가 하루도 빠짐없이 알 세개씩을 꼭꼭 낳아줍니다
오골계 아리들도 잘 컸습니다
쌀을 뿌려줬더니
열심히 주워먹느라
머리를 땅에 박아버린것같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흙과나무(서귀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잘생겼지요
키워보니 다른닭보다는 조금 순한편인것같아요 -
작성자경이아버지 작성시간 26.06.09 품종이 브라마 입니까?
닭이 멋있네요 -
답댓글 작성자흙과나무(서귀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네
브라마입니다
잘생겨서 들였습니다
봄에 알 8개 품어서 다 부화했습니다 -
작성자머루다래/거제 작성시간 26.06.09 브라마가 아주 멋진 닭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흙과나무(서귀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큼직하고 순하고 잘생기고
멋진 닭인것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