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장에서

작성자흙과나무(서귀포)|작성시간26.06.14|조회수31 목록 댓글 12

장마오기전에 소독하려고
농장둘러봅니다
오후에 비소식이 있어서 소독은
내일 하는걸로~~
바람이 솔솔불어주니
마음까지도 시원해지는 기분입니다
주말휴일 잘보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흙과나무(서귀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초록은 기분좋은 색인것같습니다
  • 작성자머루다래/거제 | 작성시간 26.06.14 청귤이뻐요
    비소식이 있었네요
    여긴 담주까지 비소식이 없어요 ㅜ
  • 답댓글 작성자흙과나무(서귀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작지만 탱글탱글 청귤이 귀엽지요
    밤새 비가 내렸어요
  • 작성자꽃나래(안성/홍성) | 작성시간 26.06.14 초록빛 세상.. 눈이 시원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흙과나무(서귀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사계절이 예쁜 제주지만 초록색이 진하게 느껴지는 이시절은 정말 예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