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마오기전에 소독하려고
농장둘러봅니다
오후에 비소식이 있어서 소독은
내일 하는걸로~~
바람이 솔솔불어주니
마음까지도 시원해지는 기분입니다
주말휴일 잘보내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흙과나무(서귀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초록은 기분좋은 색인것같습니다
-
작성자머루다래/거제 작성시간 26.06.14 청귤이뻐요
비소식이 있었네요
여긴 담주까지 비소식이 없어요 ㅜ -
답댓글 작성자흙과나무(서귀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작지만 탱글탱글 청귤이 귀엽지요
밤새 비가 내렸어요 -
작성자꽃나래(안성/홍성) 작성시간 26.06.14 초록빛 세상.. 눈이 시원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흙과나무(서귀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사계절이 예쁜 제주지만 초록색이 진하게 느껴지는 이시절은 정말 예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