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 5시에 농장으로 출발
장마 시작하기전에 소독한다고
농장 두곳 소독을 끝내고나니
하루가 저물었어요
팔도 아프고 다리도 아프고
그래도 장마 시작하기전에
소독하는것을 마무리할수
있어서 다행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딸기맨/논산 작성시간 26.06.22 흙과나무(서귀포) 네
-
작성자아재아(군산) 작성시간 26.06.22 수고하시네요!
-
답댓글 작성자흙과나무(서귀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감사합니다 아재아님
행복한날되세요 -
작성자좋은날평택 작성시간 26.06.22 고생하셨네요
저두 노린재와 잿빛곰팡이 약 치고 왔어요
호스타들이 풍성해지니 속 줄기부터 상하더라구요 ㅠㅠ -
답댓글 작성자흙과나무(서귀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감사합니다 좋은날평택님
호스타 너무 예쁜아이들이지요
습해지면 곰팡이들 난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