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독하는날

작성자흙과나무(서귀포)|작성시간26.06.22|조회수21 목록 댓글 9

새벽 5시에 농장으로 출발
장마 시작하기전에 소독한다고
농장 두곳 소독을 끝내고나니
하루가 저물었어요
팔도 아프고 다리도 아프고
그래도 장마 시작하기전에
소독하는것을 마무리할수
있어서 다행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딸기맨/논산 | 작성시간 26.06.22 흙과나무(서귀포) 네
  • 작성자아재아(군산) | 작성시간 26.06.22 수고하시네요!
  • 답댓글 작성자흙과나무(서귀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감사합니다 아재아님
    행복한날되세요
  • 작성자좋은날평택 | 작성시간 26.06.22 고생하셨네요
    저두 노린재와 잿빛곰팡이 약 치고 왔어요
    호스타들이 풍성해지니 속 줄기부터 상하더라구요 ㅠㅠ
  • 답댓글 작성자흙과나무(서귀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감사합니다 좋은날평택님
    호스타 너무 예쁜아이들이지요
    습해지면 곰팡이들 난리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