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선암농장(수선화)

엔사타

작성자수선화(서천)|작성시간26.06.07|조회수57 목록 댓글 9

모내기는 오늘로 끝이 났네요.
1달동안 논에서 살다시피 한것
같네요.
이제는 밭에 풀과의 전쟁일것 같습니다.
엔사타는 주인이 봐주지 않아도
화려하게 피고 지고 ...

어제 수확한 개량살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도혜가공주 | 작성시간 26.06.07 모내시 수고하셨습니다.
    멋진 엔사타 자주 보여주셔요.
  • 작성자꽃나래(안성/홍성) | 작성시간 26.06.07 엔샤타 너무 예쁘네요. 모내기 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어요.
    시작이 반이라는데 벼농사는 그래도 기계로 하는 일이 많아서 다행이여요.
  • 작성자짝발/부천 | 작성시간 26.06.07 모내기 하시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이쁜 얼굴들 버니 위로가 좀 되시지요?
    붓꽃이 핀 풍경이 넘 멋지네요.
  • 작성자머루다래/거제 | 작성시간 26.06.08 아주 예쁜이들입니다
    살구도 너무 맛나보여요~
  • 작성자운정뜰(홍천) | 작성시간 26.06.09 엔타샤가 지금 한창 곱게 피었군요..

    정말 아름답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