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내기는 오늘로 끝이 났네요.
1달동안 논에서 살다시피 한것
같네요.
이제는 밭에 풀과의 전쟁일것 같습니다.
엔사타는 주인이 봐주지 않아도
화려하게 피고 지고 ...
어제 수확한 개량살구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도혜가공주 작성시간 26.06.07 모내시 수고하셨습니다.
멋진 엔사타 자주 보여주셔요. -
작성자꽃나래(안성/홍성) 작성시간 26.06.07 엔샤타 너무 예쁘네요. 모내기 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어요.
시작이 반이라는데 벼농사는 그래도 기계로 하는 일이 많아서 다행이여요. -
작성자짝발/부천 작성시간 26.06.07 모내기 하시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이쁜 얼굴들 버니 위로가 좀 되시지요?
붓꽃이 핀 풍경이 넘 멋지네요. -
작성자머루다래/거제 작성시간 26.06.08 아주 예쁜이들입니다
살구도 너무 맛나보여요~ -
작성자운정뜰(홍천) 작성시간 26.06.09 엔타샤가 지금 한창 곱게 피었군요..
정말 아름답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