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내 꽃자랑

절화를 즐기려고 꽃 길러요

작성자또롱/강원|작성시간26.06.12|조회수18 목록 댓글 0

겹에키네시아 클레마티스 장미로
꽂아 봤어요
에키네시아는 노지에선 한달정도 가는데
꽂아놔도 금방 시들지 않네요
바로 옆에서 꽃을 보는걸 좋아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