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화를 즐기려고 꽃 길러요 작성자또롱/강원|작성시간26.06.12|조회수18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겹에키네시아 클레마티스 장미로꽂아 봤어요 에키네시아는 노지에선 한달정도 가는데꽂아놔도 금방 시들지 않네요바로 옆에서 꽃을 보는걸 좋아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