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내 꽃자랑

주말에 만난 수국

작성자멍뜨락/서울.당진|작성시간26.06.15|조회수23 목록 댓글 1

많이 메말라 있더라구요
비가 안와서 ;;

원예수국들입니다
엔드리스 썸어
얘들도 따로 이름이 있는 거 지요?

올핸 화분에 있던 애 말고 모두 푸른계열로 피었어요

아나멜수국..

산수국도 피기 시작하고

언릉 새로운 아이들도 받고 싶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o사랑해/신안o | 작성시간 26.06.16 아나멜도
    앤드리드썸머도
    모두 아름다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