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쩜 꽃이 요래요래 예뻐도 되는것인지요?
삽목 3년차랍니다.
눈이 시리도록 예쁜걸요.
오른쪽 중간쯤에 산수국 꽃도 올라와있네요.
아마도 요기는 산성토양?
욘석이 모주입니다.
자라는 곳이 다르다보니
모주와 자식이 꽃색이 다릅니다.
다음검색
어쩜 꽃이 요래요래 예뻐도 되는것인지요?
삽목 3년차랍니다.
눈이 시리도록 예쁜걸요.
오른쪽 중간쯤에 산수국 꽃도 올라와있네요.
아마도 요기는 산성토양?
욘석이 모주입니다.
자라는 곳이 다르다보니
모주와 자식이 꽃색이 다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