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행복한 비명ㅋ

작성자이자벨라Isabella(경기)|작성시간26.06.11|조회수52 목록 댓글 14

요즘 좀 힘들게 행복합니다
딸기와 오디 따느라 바빠요ㅋ
향기조은 딸기 한번 따면 2키로 정도는 따는데 냉동시키고 쨈만들고 쥬스갈아마시고 아이스크림에 올려먹고 ㅋㅋ 살찌는 소리가 들립니다 지난겨울 킹스베리딸기들이 안죽었다면 더 대박일뻔 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이자벨라Isabella(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ㅎㅎ 그런가요
  • 작성자용담(당진) | 작성시간 26.06.12 밭딸기 오디 맛있지요.
    울집 밭딸기는 끝났어요.
    나무딸기도 거의 끝물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이자벨라Isabella(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산딸기 맛있어 보여요^^
  • 작성자영데이지(남양주) | 작성시간 26.06.12 색갈이 침넘어가게 만드네요 저도선물 받은거 얼렸어요 너무 많아서요 한여름 더위식혀줄 과일이죠 수고 많으시네요^^
  • 답댓글 작성자이자벨라Isabella(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네 감사합니다
    행복하게 힘듭니다 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