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남해마늘한우축제

작성자시니남해|작성시간26.06.11|조회수35 목록 댓글 2

오늘부터 4일간 해요.
저는 사람 많은데 별로라서 잠깐 멀리서 온 친구랑 구경하고.
바로 앞 카페에서 수다떨다 왔어요.
눈에 들어온 이쁜이 사진에 담아왔어요.
마지막날 밤에 다녀왔어요.
잠깐만.
초대가수.노래자랑 하대요


숙근버베나

스토케시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늘감사해요(천안) | 작성시간 26.06.11 저런 축제 있으면
    우린 집사람이 좋와해서 먼저 제 손 끌고 갑니다
  • 작성자용담(당진) | 작성시간 26.06.12 그런축제도 있군요.
    뭐던지 축제장가면 저렴해야 할텐데 더 비싼거 같더라고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