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불수감~~(부처손)

작성자선무(천안)|작성시간26.06.12|조회수34 목록 댓글 10

올해는 부처가 손을 내밀고요~~ㅎ

편한밤 되셔요~~~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선무(천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ㅋ 그닥...
  • 작성자지구촌뚜벅이들(울산/영천) | 작성시간 26.06.13 우린 몇년 되어도 않 달리던데 어떻게 키운거라요? 10년 가까이 데리고 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선무(천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500원
  • 답댓글 작성자선무(천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선무(천안) 불교를 믿어세요...
  • 답댓글 작성자지구촌뚜벅이들(울산/영천) | 작성시간 26.06.14 선무(천안) 쯧. 본래 불교신자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