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농작물을 가꾸면 비가 보약 입니다^^

작성자꿈과사랑(서울 경기)|작성시간26.06.20|조회수29 목록 댓글 4

비가 오면 쑥쑥 자라는 작물들을 보면 웃음이 절로 나와요^^

서울에서 용인으로 이사를 와서 올해로 3년차 ......

작년 부터 마늘재배를 하면서 더 바빠요^^

올해는 양파 대파 까지 더 추가 하였습니다.

오늘도 비를 맞으면 밭을 정리 하였습니다^^

옥수수를 심으려고 ......

수확을 끝내고 다른 작물을 심는게 쉬운일 이 아니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프리다(천안) | 작성시간 26.06.20 부지런하셔야 가능한 일입니다.
    고생 많으셔요ㅠㅠ
  • 답댓글 작성자꿈과사랑(용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예 한번이라도 더 가려고 노력 합니다^^
  • 작성자선무(천안) | 작성시간 26.06.20 수고하십니다~~
    마늘대풍~~
    양파대풍~~
    옥수수대풍~~
    나길요~~ㅎㅎ
  • 답댓글 작성자꿈과사랑(용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마늘은 중간 정도, 양파는 좋아요^^
    옥수수는 아직 몰라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