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토란~~~

작성자선무(천안)|작성시간26.06.20|조회수22 목록 댓글 19

올해는 토란국 한그릇~
토란나물 한접시~~
육계장 한그릇 하겠습니다~~ㅎ

우산으로 최고요~~~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프리다(천안) | 작성시간 26.06.22 선무(천안) 🫣🫣🫣
  • 작성자꽃님(천안) | 작성시간 26.06.21 무늬토란 영상으로봐도 멋지네요.
    가을되길 기다려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선무(천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감사합니다 ~가을에 한그릇 하게 꼭 오셔요~~ㅎ
  • 작성자이자벨라Isabella(경기) | 작성시간 26.06.21 무늬 토란국 ㅋㅋ
  • 답댓글 작성자선무(천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감사합니다 ~~~
    맛나면 초대 하겠습니다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