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뭐가 그리바쁜지...

작성자옹다르(경기도)|작성시간26.06.21|조회수32 목록 댓글 12

알수가 없네요.
쪽파캐놓고 손질도 못해 요즘 몇일째하고있고
배봉지 포도봉지 씌워주기 봉사다니고
포천 아트밸리로 콧바람도 쐬고오고
오늘 감자캐고, 논두렁에 서리태콩 심으러다니고 바쁘다 바쁘다 입니다
그런데 주인은 바쁘던지 말던지
꽃은 알아서잘 피워주네요

논두렁 콩심기
쪽파씨 다듬기
감자캐기
포천 아트밸리
옥수수2차심기
배봉지 씌워 주기 봉사
서리태 심기
하늘바라기
스텔라원추리(사계원추리)
황금? 이름 기억안남
청개구리도 쉬고
레드라이프
하이브리드 나리
깻잎인가 싶더니 몇년만에피네요
겹원추리
안산 참깨 2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옹다르(경기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ㅎㅎ 제가 ㅇ뎐래 짜리몽땅이라 제키에 딱 맞네요
  • 작성자이쁜여우(당진) | 작성시간 26.06.22 바쁜 중에도 사진 촬영은 잘하셔서 저희가 예쁜 모습을 보네요~
  • 답댓글 작성자옹다르(경기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제 취미가 꽃사진 찍는것이지요.
    오늘은 누가 새로 얼굴을 보여줄까 찾아다니면서요
  • 작성자선혜지 (양평) | 작성시간 26.06.22 즨장이 못봐줘도
    때를 알고 꽃을피워
    눈길을 기다리는 꽃들~~
    모두 다 이쁘네요
  • 답댓글 작성자옹다르(경기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맞아요
    철따라 피워주니 항상 고맙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