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머니 해도 머니는 은행이 최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선무(천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감사합니다 ~
와우와우 ~~~니가 최고야 -
작성자예삐랑(천안) 작성시간 26.06.22 동영상 보기 ㅎㅎㅎ
-
작성자프리다(천안) 작성시간 26.06.22 ㅎㅎㅎ무늬은행나무잎은
실물보고서 놀랐어요.
어쩜이렇게 선명한무늬를 낼수있는지 -
작성자선혜지 (양평) 작성시간 26.06.22 선무님은 귀한 무늬만
키우시는것 같아요
멋진 은행잎
실물은
더 이쁘겠지요~~~ -
작성자이자벨라Isabella(경기) 작성시간 26.06.23 어딜가나 무늬를 발견하시던 선무님
이제 가까운 시중은행에서 무늬 득템 하신건가요ㅋ
신기하고 신비롭고 심하게 멋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