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은행나무~

작성자선무(천안)|작성시간26.06.22|조회수33 목록 댓글 8

머니머니 해도 머니는 은행이 최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선무(천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감사합니다 ~
    와우와우 ~~~니가 최고야
  • 작성자예삐랑(천안) | 작성시간 26.06.22 동영상 보기 ㅎㅎㅎ
  • 작성자프리다(천안) | 작성시간 26.06.22 ㅎㅎㅎ무늬은행나무잎은
    실물보고서 놀랐어요.
    어쩜이렇게 선명한무늬를 낼수있는지
  • 작성자선혜지 (양평) | 작성시간 26.06.22 선무님은 귀한 무늬만
    키우시는것 같아요
    멋진 은행잎
    실물은
    더 이쁘겠지요~~~
  • 작성자이자벨라Isabella(경기) | 작성시간 26.06.23 어딜가나 무늬를 발견하시던 선무님
    이제 가까운 시중은행에서 무늬 득템 하신건가요ㅋ
    신기하고 신비롭고 심하게 멋집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