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미주알/고주알

물회+전복회

작성자프리다(천안)|작성시간26.06.06|조회수31 목록 댓글 7

저녁에 먹을 물회랑, 전복회
손질 완료요^^
무더운 날씨, 고생 많으셨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프리다(천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선생님..그리말하시면,
    저 정모나 벙개때 못 나갑니다
    ㅜㅜ
  • 작성자이자벨라Isabella(경기) | 작성시간 26.06.07 예쁘게 만드셨네요
  • 답댓글 작성자프리다(천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이쁜여우(당진) | 작성시간 26.06.07 푸짐한 저녁 한상 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프리다(천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막걸리 두잔 마시고,
    얼굴이 달아 올라 혼났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