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오자마자 회떠서
옆지기와 한젓갈 했어요.
쫀득쫄깃, 맛있는 갑오징어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프리다(천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쫄깃한 식감이 참 좋습니다^^
-
작성자이쁜여우(당진) 작성시간 26.06.07 한마리가 저 정도면 엄청 큰 갑오징어였나 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프리다(천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더큰건 35000원 이더라고요*
-
작성자선무(천안) 작성시간 26.06.08 맥주한잔~ 소주한잔~
안주로 갑~~~ㅎ -
답댓글 작성자프리다(천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ㅎㅎㅎㅎ갑이네요. 증맬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