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미주알/고주알

갑오징어회

작성자프리다(천안)|작성시간26.06.06|조회수35 목록 댓글 8

사오자마자 회떠서
옆지기와 한젓갈 했어요.
쫀득쫄깃, 맛있는 갑오징어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프리다(천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쫄깃한 식감이 참 좋습니다^^
  • 작성자이쁜여우(당진) | 작성시간 26.06.07 한마리가 저 정도면 엄청 큰 갑오징어였나 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프리다(천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더큰건 35000원 이더라고요*
  • 작성자선무(천안) | 작성시간 26.06.08 맥주한잔~ 소주한잔~
    안주로 갑~~~ㅎ
  • 답댓글 작성자프리다(천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ㅎㅎㅎㅎ갑이네요. 증맬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