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밤 자기전,
스스로에게 한마디 건네보세요.
" 다 잘 될거야."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꽃님(천안) 작성시간 26.06.14 잘될거라는 자기암시가 최고죠~!!
항상 좋은일 가득, 행복한 날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프리다(천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꽃님도 모든일 다 잘될거에요~!!
-
작성자선무(천안) 작성시간 26.06.14 매일밤 기도합니다
낼은 포기하자....
근데 낼 일어나면 포기가 안돼요.... -
답댓글 작성자프리다(천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포기는 배추 셀 때나...😂
-
답댓글 작성자선무(천안) 작성시간 26.06.14 프리다(천안) 술....담배... 그리고 땡땡?
낼은 배추 심어로 가야겠습니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