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미주알/고주알

늘 자신을 응원하기!

작성자프리다(천안)|작성시간26.06.13|조회수28 목록 댓글 7

매일 밤 자기전,
스스로에게 한마디 건네보세요.
" 다 잘 될거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꽃님(천안) | 작성시간 26.06.14 잘될거라는 자기암시가 최고죠~!!
    항상 좋은일 가득, 행복한 날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프리다(천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꽃님도 모든일 다 잘될거에요~!!
  • 작성자선무(천안) | 작성시간 26.06.14 매일밤 기도합니다
    낼은 포기하자....
    근데 낼 일어나면 포기가 안돼요....
  • 답댓글 작성자프리다(천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포기는 배추 셀 때나...😂
  • 답댓글 작성자선무(천안) | 작성시간 26.06.14 프리다(천안) 술....담배... 그리고 땡땡?
    낼은 배추 심어로 가야겠습니다 ~~~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