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미주알/고주알

맛있는 우유 만들었어요.

작성자꽃님(천안)|작성시간26.06.18|조회수29 목록 댓글 9

프리다님이 나눔주신 갓짠 우유 어제 받아와 밤에 한번 끓여 식히고, 아침에 한번더 끓여
우유통에 담아노니, 판매하는 우유같아보이네요.

훨씬 맛이 진하고 고소해요~!!
주신 우유양이 많아 반만 한건데도 양 많네요.
지인분들과 같이 나눠 먹을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꽃님(천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선무님 드릴 우유도 남겨뒀습니다~
  • 작성자늘감사해요(천안) | 작성시간 26.06.18 맛나게 드시고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참 부지런 하십니다
  • 답댓글 작성자꽃님(천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감사해요님 드실 우유도 남겨뒀어요~
  • 작성자이자벨라Isabella(경기) | 작성시간 26.06.20 고소하고 맛있어 보여요~^^
  • 답댓글 작성자꽃님(천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근처시면 맛 보시라고 드리고싶을정도의 맛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