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때문에" 보다
"덕분에" 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프리다(천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
-
작성자선무(천안) 작성시간 26.06.18 오~~~천당과 지옥의 차이라는 느낌이 살짝? ㅋ
덕분에 때문에 왔다갔다 합니다~~ㅎ -
답댓글 작성자프리다(천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덕분에를 쓰는날이 더 많으셨음 좋겠습니다*
-
작성자늘감사해요(천안) 작성시간 26.06.18 프리다님 덕분에
오늘 행복한 하루였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프리다(천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제가 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