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감고, 쑥 캐서 현관문 앞에 두었습니다.
쑥을 현관문 앞이나,
혹은 대문 앞에두는것이 좋다고해서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프리다(천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저는 노푸(no-poo),
물로만 감았어요 ㅎㅎ -
작성자이쁜여우(당진) 작성시간 26.06.19 오늘 단오날 ㅎㅎ 옛날엔 자주 못감으니 날 잡아서 감았나 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프리다(천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아. 그럴수도 있었겠네요.
와~ 이쁜여우님👍👍👍 -
작성자선무(천안) 작성시간 26.06.20 어제는 창포로 머리 감았습니다~~ㅎ
-
답댓글 작성자프리다(천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전 창포 없어서 맹물루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