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미주알/고주알

해물라면

작성자프리다(천안)|작성시간26.06.22|조회수32 목록 댓글 6

풀 뽑느라, 늦은 아점 합니다.
모둠해물과, 쭈꾸미넣고
해물 라면 끓였어요.
아직 점심 식사전이신분들
어여 맛있게 챙겨드시고
남은 오후도 평안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프리다(천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옆지기랑 제가 해물을 워낙에 좋아해서. ㅎㅎ쭈꾸미는 작년에 잡아온거 얼려둔것이에요.
  • 작성자늘감사해요(천안) | 작성시간 26.06.22 보기만해도 맛나 보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프리다(천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라면보단 국물이 일품이었습니다ㅎ
  • 작성자꽃숨(화성) | 작성시간 26.06.22 라연보다 해물이 주인공 이녜요 고~ 급 고~ 급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프리다(천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네 ㅎㅎ
    면에는 젓가락이 가지않고,
    해물만 골라먹기 바빴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