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 뽑느라, 늦은 아점 합니다.
모둠해물과, 쭈꾸미넣고
해물 라면 끓였어요.
아직 점심 식사전이신분들
어여 맛있게 챙겨드시고
남은 오후도 평안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프리다(천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옆지기랑 제가 해물을 워낙에 좋아해서. ㅎㅎ쭈꾸미는 작년에 잡아온거 얼려둔것이에요.
-
작성자늘감사해요(천안) 작성시간 26.06.22 보기만해도 맛나 보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프리다(천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라면보단 국물이 일품이었습니다ㅎ
-
작성자꽃숨(화성) 작성시간 26.06.22 라연보다 해물이 주인공 이녜요 고~ 급 고~ 급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프리다(천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네 ㅎㅎ
면에는 젓가락이 가지않고,
해물만 골라먹기 바빴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