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미 이름 부탁드립니다. 작성자시나브로(경주)|작성시간26.06.07|조회수31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 장미를 발견하고 저는 가슴이 두근거렸어요. 이름이 뭘까요? 이름이 없어도 이쁘지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프리다(천안) | 작성시간 26.06.07 미니장미계열의 분홍색 품종 같습니다. 작성자선무(천안) | 작성시간 26.06.08 저두 두근두근 심꿍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