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이름? 작성자시니남해|작성시간26.06.11|조회수24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데이릴리.미니원추리어느쪽이 맞을까요?그리고 파종하면 여러가지 색이 나오나요?아니면 엄마 닮을까요?밭떼기 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늘감사해요(천안) | 작성시간 26.06.11 스텔라 원추리로 보입니다.구글이 알려주는 이름 이네요 답댓글 작성자시니남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노랑은 스텔라 감사합니다 작성자용담(당진) | 작성시간 26.06.12 스텔라 같아요 이미지 확대 답댓글 작성자시니남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