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물이름 작성자시니남해|작성시간26.06.14|조회수28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국화 나눔 받은것에서 잡초처럼 나온 아이입니다.아무래도 잡초 같지는 않아서 키웠더니 꽃대까지 올렸어요.이름이 궁금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프리다(천안) | 작성시간 26.06.15 명월초라고 합니다~ 답댓글 작성자시니남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자금성.세시화라고 한대요.명월초는 키워봐서 알고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