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채소 재배

옥상 텃밭 채소

작성자핑크해피서울|작성시간26.06.10|조회수39 목록 댓글 16

재미삼아 하루 하루
열매들 커가는 모습을 보고 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핑크해피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ㅎㅎ 알비료 덕분에 잘 자라 네요
  • 답댓글 작성자용담(당진) | 작성시간 26.06.11 핑크해피서울 아 알비료..
  • 답댓글 작성자핑크해피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용담(당진) 다이소에서 채소 알비료 2천원 하던거 사다 흙에 묻었어요.
  • 작성자목화농원(예산) | 작성시간 26.06.13 아주 훌륭하신 선택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핑크해피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과찬이세요 그냥 재미로 보고 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