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예고 있었지만 목말라 죽을것처럼 타있는 잎사귀들보고 외면할수없어 힘들게 물 잔뜩주었는데 오늘 비가 넘치게 오네요 그래도 하루동안 갈증해소하며 행복했을 꽃들보며 사진도 찍었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이자벨라Isabella(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이제 시작인데요~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
작성자늘감사해요(천안) 작성시간 26.06.20 많이 폈군요
제것들은 이제 한두송이씩 핍니다 -
답댓글 작성자이자벨라Isabella(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이제 한두송이 중에 산타가 빨리 폈나보네요~^^
지금부터 많이 피겠죠~~ -
작성자선혜지 (양평) 작성시간 26.06.20 벌써 다알리아들 예쁜
꽃을 피웠네요 -
답댓글 작성자이자벨라Isabella(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이제 시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