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기님께서 나눔 주신 블루문이에요.
보통 새싹은 초록빛을 띄는데
블루문은 붉은빛을 띕니다.
신기해요^^
나눔주신 지기님께 또한번 감사드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프리다(천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장미 종류는 끝이 없네요. 노발리스도 색상이 정말 예쁘네요^^
-
답댓글 작성자이자벨라Isabella(경기) 작성시간 26.06.08 노발리스는 다른 장미들과 다르게 꽃잎끝이 뽀족하여 같은 보라장미들이라도 이름표를 잊어버려도 금방 이름을 찾을수 있어요^^
봄부터 초겨울까지 끝없이 꽃을 보여주는 노동장미 입니다 ㅋ -
답댓글 작성자프리다(천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이자벨라Isabella(경기) 원없이 안구정화 퍼줌하는
장미였네요~!!** -
작성자선무(천안) 작성시간 26.06.08 행복을 가져다 주는 블루문 ~
제가 볼때는 그이다 붉은색 이던데..ㅋ
퍼떡 푸른달 보름달 뜨기를 기도합니다 ~~ㅎ
-
답댓글 작성자프리다(천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그이다 ㅎㅎㅎ선무님 사투리가 고스란히 전해지네요 ㅎ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