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화목류 식물

함소화

작성자프리다(천안)|작성시간26.06.05|조회수36 목록 댓글 10

함소화나무에 여기저기 꽃이 피니,
집안에 바닐라향이 퍼지고 있어요^^
좀 더 많이 피면
집안가득 달큰한 향기로 가득해질것 같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프리다(천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네. 지금 한창 꽃망울이올라와요 ㅎㅎ
  • 작성자늘감사해요(천안) | 작성시간 26.06.06 저는 한번도 맏아보지 않아 어떤향인지 궁금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프리다(천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바나나향 비슷하게 나요. 정말 달콤합니다^^
  • 작성자용담(당진) | 작성시간 26.06.06 첨보네요
  • 답댓글 작성자프리다(천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향이 정말 좋습니다. ㅠㅠ 옆에두고 자고싶을정도로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