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소화나무에 여기저기 꽃이 피니,
집안에 바닐라향이 퍼지고 있어요^^
좀 더 많이 피면
집안가득 달큰한 향기로 가득해질것 같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프리다(천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네. 지금 한창 꽃망울이올라와요 ㅎㅎ
-
작성자늘감사해요(천안) 작성시간 26.06.06 저는 한번도 맏아보지 않아 어떤향인지 궁금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프리다(천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바나나향 비슷하게 나요. 정말 달콤합니다^^
-
작성자용담(당진) 작성시간 26.06.06 첨보네요
-
답댓글 작성자프리다(천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향이 정말 좋습니다. ㅠㅠ 옆에두고 자고싶을정도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