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기도 좋아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o사랑해o신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마자요 향기가 너무너무 좋아요 ㅎㅎ
-
작성자용담(당진) 작성시간 26.06.09 첨 보는 고광이네요.
고광도 종류가 많군요 -
답댓글 작성자o사랑해o신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그런가봐요 ㅎㅎ
-
작성자이쁜여우(당진) 작성시간 26.06.09 저리 큰 나무가 향기가 좋으면 주변이 향기로 가득하겠네요
-
답댓글 작성자o사랑해o신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지나가면 향기가 진동을해요 첨엔 하두 늘어져서
잘랏는데요
외목대로 하여서 키우니 안늘어지고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