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화목류 식물

무궁화 고광

작성자o사랑해o신안|작성시간26.06.08|조회수25 목록 댓글 6

향기도 좋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o사랑해o신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마자요 향기가 너무너무 좋아요 ㅎㅎ
  • 작성자용담(당진) | 작성시간 26.06.09 첨 보는 고광이네요.
    고광도 종류가 많군요
  • 답댓글 작성자o사랑해o신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그런가봐요 ㅎㅎ
  • 작성자이쁜여우(당진) | 작성시간 26.06.09 저리 큰 나무가 향기가 좋으면 주변이 향기로 가득하겠네요
  • 답댓글 작성자o사랑해o신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지나가면 향기가 진동을해요 첨엔 하두 늘어져서
    잘랏는데요
    외목대로 하여서 키우니 안늘어지고 좋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